카라의 컴백 신곡 발매를 앞두고 'hello'를 구하라의 목소리가 재현된 6인 완성체 버전으로 선공개되었습니다. 이미 일본에서 구하라가 일본어로 발매한 곡인 'Hello'음원에 생전 구하라의 한국어로 녹음한 목소리와 카라 멤버의 목소리를 더해 6인 완전체 버전으로 완성한 것입니다. 카라는 컴백 후 일본 콘서트도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Hello' 선공개
' Hello'곡은 지난2013년 9월 발매된 카라의 정규 4집 앨범에서 수록되지 못한 미발매 곡이었고 2019년 11월 공개된 구하라의 일본 싱글' Midnight queen' 앨범을 통해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된 바는 있지만 이번 선 공개를 통해 5명의 카라 멤버목소리와 구하라의 생전 한국어 녹음 목소리를 더해 6인 완전체 버전이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다섯 명이 하늘을 배경으로 손을 맞잡고 있는 이미지와 하늘을 향해 인사를 하는 손 이미지는 구하라를 추억하며 기억하고 언제나 사랑한다고 말하는것 같습니다.
카라 컴백
카라는 지난 19일 공식 SNS에 여름 정취가 잔뜩 묻어나는 단체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였는데요, 'I DO I DO (아이두 아이두)'의 'By my side(비 마이 사이드)' 버전의 포토를 게재했습니다.
사진은 카라의 신곡 발매를 앞두고 3가지 버전의 콘셉트로 공개하였는데요 화사한 꽃을 테마로 한 'A flower', 신비한 바다를 연상케 하는 'Blue wave', 함께해서 더욱 빛나는 'By my side'입니다
카라의 새 싱글 'I DO I DO (아이두 아이두)'는 돌아오는 24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카라의 다음 일정으로 다음 달에는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단독 콘서트'2024 KARASIA'를 대체하면서 현지 팬들과의 만남도 갖는다고 합니다.
카라는 지난 2022년 11월에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 후 약 1년 8개월 만에 'I DO I DO (아이두 아이두)'로 컴백을 하게 됩니다. 지난 앨범 발표 시 국내 음원 차트와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모두 휩쓸었던 카라의 컴백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