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의 인연이 현실 사랑으로 이어질 가능성을 증명하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은가은과 배우 박현호의 열애, 사랑이야기가 화제입니다. 은가은과 박현우의 프로필을 알려드립니다.
방송에서의 첫 만남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은가은과 배우 박현호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지난 7일 촬영장에서 서로 다른 줄에 앉게 된 둘은 이후 자리 배치가 바뀌어 바로 옆에 앉게 되었다고 합니다. 은가은은 박현호가 녹화 내내 쳐다보는 것 같았으나 자신을 보지 않는 거라고 생각했지만 이네 눈이 마주쳤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녹화가 끝난 후 전화번호를 가져갔으며 그날부터 삼겹살을 사달라며 대시를 하였는데 이때까지는 부담스러워 번호를 차단하고 싶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함께 삼겹살을 먹게 되었고 대화하던 중 자기 사랑을 하던 박현호에게 '너 같은 남자 있으면 데려와 내가 만나게'라고 은가은이 말하였는데 박력 있게 박현호가 "누나! 여기 있잖아요." 라고 말하는 등 박현호의 적극적인 태도에 마음을 열며 조금씩 서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박현호 프로필
출생은 1992년 5월 1일생으로 32세이며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179cm의 훤칠한 키이며 2013년 카톡 미니 앨범을 통하여 대뷔 하였습니다.
2020년 12월 방송되는 케이비에스 트롯 전국체전에 출전하였으며 2022년 12월부터 방송되는 MBN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한 이력이 있습니다.
은가은 프로필
본명은 김지은이며 1987년 8월 26일생으로 37세입니다. 혈액형은 오 형이며 키는 161센치이고 어머니와 언니 남동생이 가족으로 있습니다.
중학생 때에는 성악을 배웠고 조두남 성악 콩쿨에서 대상을 받는 등 각종 대회에서 입상 및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후 2007년 쇼바이벌의 일반인 참가자로 나와 일반인 600명 중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그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신해철의 눈에 띄어 회사 연습생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신해철이 기획한 4인조 헤비메탈밴드 '스핀'의 보컬로 발탁될 정도로 실력 있는 가수입니다.
홍경민은 이 둘을 보면서 비슷한 경험을 이야기 하였는데요 홍경민 또한 불후의 명곡에서 현재 자신의 아내를 만났다고 하며 반가운 반응을 보였습니다.